이용약관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한국피자헛유한회사(이하 “회사”)에서 운영하는 멤버십의 회원이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 및 “회사”의 제반 권리, 의무 및 각종 절차를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① "멤버십 서비스" 란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을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그 개요는 제 3조와 같습니다.
  2. ② "멤버십카드"란 회원이 “멤버십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회사”가 승인한 카드로서 “회사”의 온라인과 모바일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에서 웹 또는 앱카드로 발급 됩니다.
  3. ③ "멤버십 회원"이란 “회사”가 인정하는 절차 및 방법에 따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권한을 부여 받은 자 또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회원을 말합니다.
  4. ④ "매장"이란 ”회사”가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 및 “회사”와 가맹계약을 체결한 가맹점 모두를 의미합니다.
  5. ⑤ "레스토랑 이용"이란 레스토랑 형태의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멤버십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6. ⑥ "배달 이용"이란 “레스토랑 이용” 및 “포장 이용”을 제외한 ”회사”가 제공하는 배달주문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7. ⑦ "포장 이용"이란 회원이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회사”의 재화 또는 서비스 (이하 “상품”)을 수령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8. ⑧ "포인트"란 “멤버십 회원”이 본 약관에 따라 “레스토랑 이용”, “배달 이용”, “포장 이용”을 통하여 “회사”로부터 부여 받은 점수로서 자세한 규정은 제 9조에 기술된 바와 같습니다.
  9. ⑨ "잔여 포인트"란 회원이 본 약관에 따라 부여 받은 “포인트” 중 이미 사용한 “포인트”를 제외한 나머지 “포인트”의 합계를 말합니다.
  10. ⑩ "가용 포인트"란 적립 “포인트”가 본 약관 제 9조의 기준에 부합하여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말하며 “포인트”적립 익일 시점에 전환 됩니다.
제3조 (“멤버십 서비스” 개요)

“회사”가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는 아래와 같으며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본 약관에 정해진 제반 절차를 거쳐 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합니다. 또한 “멤버십 서비스”는 제4조에서 명시한 바와 같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정관련 내용은 제 4조를 참조하십시오.

  • ① 포인트 서비스
    1. ⅰ) 적립 서비스
      회원은 “레스토랑 이용”, “배달 이용”, “포장 이용”을 통하여 “상품”을 구매할 경우 “멤버십카드” 실물 및 멤버십 번호 제시 또는 ”회사”에 제공한 휴대전화번호를 통해 본인확인 후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2. ⅱ) 결제(사용) 서비스
      회원은 “레스토랑 이용”, “배달 이용”, “포장 이용” 시, “포인트”를 사용하여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② 기타 서비스“회사”는 상기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등급별 쿠폰 다운로드 및 추가적인 “멤버십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③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ⅰ)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회사”정책의 변경 및 기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ⅱ)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 서비스의 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사유와 일자를 그 변경 또는 중단 전에 이용자가 충분히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4조(약관개정)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고 개정된 약관의 효력발생일로부터 30일 이전에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사전에 공지합니다. 개정 후 약관의 효력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제 5조 (회원가입 및 “멤버십카드” 발급)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아래 절차를 통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1. ① 온라인, 모바일로 웹 or 앱카드 발급 시,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직접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회원정보가 미 등록된 회원의 경우에는 “포인트”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제3조 ③ 항의 기타서비스 이용의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2. ② 개인정보의 제공 및 활용동의서
    “멤버십 회원”은 본 약관에 동의하며, 개인정보의 제공 및 활용동의서 신청서(이하 “신청서”)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일치함을 확인합니다. “멤버십 회원”은 “신청서”에 기재된 본인의 개인정보 및 “멤버십카드” 이용실적,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거래정보를 “회사”나 “회사”의 제휴사가 업무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3. ③ 회원은 “레스토랑 이용” 또는 “배달 이용” 시 온라인 가입을 통한 회원등록을 통해 정회원 자격이 주어집니다. 온라인, 모바일웹, 앱카드의 경우 자동 등록되며 “레스토랑 이용” 또는 “배달 이용”시 온라인가입을 통합회원등록을 통해 정회원 자격이 주어집니다.
  4. ④ 회원은 회원자격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 6조 (“멤버십카드”의 이용 및 운용)
  1. ① 회원이 “멤버십 서비스”를 받고자 할 경우 적립의 혜택은 2015년 1월1일 이전 발급된 “멤버십카드” 또는 “홈페이지”에 등록된 전화번호를 제시하여야 하여야 합니다. 단, “포인트” 사용의 경우 레스토랑 방문시 2015년 이전 발급된 ”멤버십카드” 실물 또는 모바일카드를 제시를 하여야 하며 1588 배달 주문 시에는 “멤버십카드”와 전화번호가 일치하여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 시에는 멤버십 등록 고객에 한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배달 이용” 시 2015년 이전 발급된 “멤버십카드”로 “포인트” 사용을 하시는 고객의 경우, “멤버십카드” 제시를 요구 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원이 “멤버십 서비스”를 받기 위해 “멤버십카드”를 제시할 경우, “회사”의 직원이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 제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원은 이 요청을 준수하여야 정상적인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3. ③ “멤버십카드”는 회원 본인이 직접 사용하여야 하며,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4. ④ “멤버십카드” 및 “멤버십카드”의 번호는 회원 스스로의 책임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멤버십카드”를 훼손하거나 분실하였을 경우나 “멤버십카드” 번호가 유출되었을 경우에는 그 사실을 즉시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5. ⑤ 회원으로부터 본 조 ④ 항에 따른 통지를 받은 경우 “회사”는 즉시 해당 “맴버십카드”의 사용을 중지하는 등 제반 조치를 취합니다. 단, 통지를 한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7 조(“멤버십카드”의 분실 및 재발급)

회원이 “멤버십카드”를 분실, 훼손하였을 경우 “회사” 고객 상담실(080-700-7000)에 재발급 신청을 해야 하며 본인 확인 절차 후 우편을 통해 재발급 “멤버십카드”를 발송해 드립니다. 또한 재발급 신청과 동시에 기존 “멤버십카드”의 사용이 중지되며, 기존 “멤버십카드”의 유효 “포인트”가 재발급 “멤버십카드”로 이관됩니다. 단, 재발급 신청 시 본인 정보가 미등록 되어 있거나, “멤버십카드”의 번호를 통하여 본인 확인이 안 되는 경우에는 재발급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제 8조(회원탈퇴 및 자격정지)
  1.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e-mail, 전화,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2. ② 온라인 회원 탈퇴 시 멤버십도 함께 자동 탈퇴 되며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3. ③ 장기간(1년 이상) 온라인 및 “멤버십 서비스” 미 이용자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휴면 처리되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분리저장/관리되며 미 이용의 기간은 최종 로그인일자 및 주문이력/멤버십 적립 및 사용 이력으로 산정합니다. 휴면 처리된 개인정보 및 멤버십 정보(멤버십 포함)는 일정기간(1년) 동안 보유하며, 해당기간 종료 후 모든 멤버십 정보가 파기됩니다. 파기되지 않고 분리 저장된 개인정보 및 멤버십 정보(“포인트” 포함)는 해당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멤버십 서비스”를 재개하는 시점에 다시 제공됩니다.
  4. ④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서 회원의 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1. ⅰ) 회원가입 신청시에 허위의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ⅱ) “포인트” 부정적립 부정사용 등 “멤버십카드”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 - 부정적립이란 “매장”에서 회원이 실제로 “상품”을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당해 회원에게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당해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당사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 제외) 또는 실제 구매액 이상으로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를 말합니다. 단, “회사”의 직원이나 가맹점 점주 및 가맹점 직원이 회원인 경우 “포인트”를 적립 받기 위해서는 당해 회원 본인이 실제로 “상품”을 구매하여야 하며 그 이외의 경우(“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당사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 포함)는 부정적립으로 봅니다.
      • - 부정 적립된 “포인트”는 자격상실 통보와 동시에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당이익을 취한부분 즉, 부정 적립된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한 경우 회원 당사자 또는 부정적립 동조자가 민형사상의 책임을 집니다.
      • - 부정사용이란 회원이 부정 적립한 “포인트”나 타 회원의 동의 없이 타 회원의 “포인트”를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부정 사용한 회원 당사자 또는 동조자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집니다.
      • - 부정 적립이나 사용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인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ⅲ) 회원이 사망한 경우
  5. ⑤ 본 조 제①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제②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ⅰ) 회원탈퇴 요청일 또는 회원자격상실 통보일 현재 적립된 “포인트”가 존재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회원탈퇴 요청일 또는 회원자격상실 통보일에 회원탈퇴 또는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2. ⅱ) 회원탈퇴 요청일 현재 적립된 “포인트”가 존재하는 경우에는 “잔여 포인트” 해소기간 만료일(요청일로부터 15일)에 회원탈퇴 또는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단, 탈퇴를 요청한 회원 또는 자격을 상실한 회원이 “잔여 포인트”에 대한 소유권을 포기한다는 의사표시를 한 경우에는 회원탈퇴 요청일 또는 자격상실 통보일에 회원탈퇴 또는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3. ⅲ)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6. ⑥ 2년 이상 한번도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한 적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회원 자격이 상실됩니다.
제 9조 (“포인트” 서비스)
  1. ① 적립 서비스
    • ⅰ)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 이용 시, “상품” 구매를 통해 결제 대금의 2%~6%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단, 1포인트는 현금 1원에 해당하며 1,000원 이상 결제 시 적용) “포인트”는 가입 당일부터 바로 적립됩니다.
    • ⅱ) 분기별 구매 횟수 기준에 의하여 “멤버십” 등급이 변경되며 등급에 따라 “포인트”를 차등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등급 관련 “포인트” 적립 내용은 9조 ⑥항을 참조 하십시오.
    • ⅲ)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를 할 경우에는 나머지 차액에 대해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ⅳ) 결제 시 적립하지 못하였을 경우 “포인트” 추후 적립은 해당 영수증을 가지고 30일 이내 “매장” 방문 시에 적립해 드립니다.
    • ⅴ) 적립은 1일 최대 4회까지 가능하며 1회 최대 적립금액은 100만원(결제액 기준, “포인트” 기준 30,000포인트) 입니다.
    • ⅵ) “포인트” 적립 시 소수점 이하의 “포인트”는 절사되며, 신용카드 포인트 적립과 같은 이중 포인트 적립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ⅶ) 한 회원이 원칙적으로 한 개의 “멤버십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법 개정으로 인해) 주민번호 대신 이름, 전화번호, 생년월일성별 일치 시 “포인트”가 합산됩니다. 타인의 “포인트”와는 합산되지 않습니다.
    • ⅷ) “회사”의 상품권/금액권 구매와 같이 메뉴 이외의 “상품”이나 서비스 구매 금액은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으나, 피자교환권과 상품권/금액권으로 결제 시에는 “포인트”가 적립되며, 피자 교환권과 상품권에 표기된 제품이 판매 중단될 시 에는 같은 금액의 제품 혹은 유사한 금액의 제품으로 교환하여 사용하실 수 있으며 피자 시식권 등으로 결제 시에는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2. ② 사용(결제) 서비스
    • ⅰ) “가용 포인트”를 보유한 회원은 “레스토랑 이용”, “배달 이용” 시 “포인트”를 현금(10원 단위이상 사용가능)처럼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 정보가 누락된 회원은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ⅱ) 일 사용한도액은 50,000점이며, 1회 결제 시, 한 “멤버십카드”의 “포인트”만 사용이 가능하며, 여러 회원의 “포인트”를 합산하여 결제할 수 없습니다.
    • ⅲ) 타 쿠폰이나 할인카드와 동시 사용이 가능하며 세트 주문 시에도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ⅳ) 상품권이나 메뉴 이외의 “상품”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없으며,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급되지 않습니다.
    • ⅴ) 적립된 “포인트”는 2천점부터 현금처럼 사용 가능 합니다.
  3. ③ “포인트” 정정
    “포인트” 적립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발생 시점부터 30일 이내에 “회사” 고객상담실 (080-700-7000)을 통해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정정 신청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단, “포인트” 정정 신청 시 회원은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전표나 자료를 “회사”에 제시하여야 합니다.
  4. ④ “포인트” 소멸
    “포인트”는 적립시점으로부터 최대 24개월동안 유효하며, 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2015년 4월부터 매월 말일 “포인트” 삭제 내용을 이메일로 공지하고 월 단위로 소멸(실효)됩니다. 단, 이메일 수신을 거부한 회원의 경우 상기 공지의 내용을 전달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5. ⑤ “포인트” 조회
    회원이 “포인트”를 조회하고자 할 때는 “홈페이지”와 “매장”, “회사”의 고객상담실(080-700-7000)을 통해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에서 “포인트”를 조회하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해야 하며, “매장”이나 고객센타를 통해 확인할 경우에는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제시하거나 신분확인을 위한 “회사” 직원의 요청사항에 응해야 합니다.
  6. ⑥ “포인트” 등급별 차등 적립
    회원은 분기별 구매횟수에 따라 등급 이동이 진행됩니다. 한 분기 내 (3개월) 3-4회 구매고객의 경우 골드팬 등급으로 이동하며 골드팬 등급의 경우, 구매금액의 4% 포인트 적립, 한 분기 내 (3개월) 5회 이상 구매 고객의 경우 VIP팬 등급으로 이동하며 VIP팬 등급의 경우, 구매금액의 6% 포인트 적립이 이루어집니다. 골드팬과 VIP팬 고객을 제외한 회원의 경우, 구매금액의 2% 적립이 이루어집니다.
  7. ⑦ “포인트” 적립율이나 “포인트” 당 현금교환비율, 유효기간 등 서비스 관련 모든 내용은 제 4조에서 명시한 바와 같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정관련 내용은 제 4조를 참조하십시오.
제 10조 (개인정보의 활용 및 제공)
  1. ① 본 약관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취득한 정보(이름, 주소, 연락처, 이메일, 성별, 생년월일)는 개인정보보호지침에 따라 타인에게 제공, 활용 시 회원 개인의 명시적 동의를 얻어야 하며, “회사” 자체 및 제휴사에서 회원 서비스를 위해서만 활용토록 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활용의 범위는 전화, 핸드폰 및 인터넷, 우편 등을 통한 회원서비스 안내 및 “회사” 관련 정보 제공 등으로 정합니다.
  2. ②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 없이 전항에 기재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ⅰ)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 정보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를 알려주는 경우
    2. ⅱ) 통계 작성 또는 마케팅 활동을 위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3. ⅲ) “회사”가 계약에 의하여 멤버십 시스템 관련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위탁한 제 3의 업체에게 제공하는 경우
  3. ③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취득한 개인정보의 보안 및 비밀 유지에 대해 선량한 관리자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 11조 (개인정보 수정 및 조회)
  1. ① 회원이 본인의 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하고자 할 경우에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실(080-700-7000)을 통해 가능하며 회원이 정보 수정을 요구 시, “회사”는 고객 본인 인증 후 즉시, 고객의 정보를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회원이 정보변경을 하지 않아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손해는 회원 본인의 책임으로 “회사”는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② 회원 정보 수정 요구 시, 즉시 본인인증이 불가한 경우, 법령에 의한 고객확인절차 및 기간 내에 수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 (개인 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원이 회원자격을 유지하고 있을 때까지만 보유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탈퇴하거나 자격을 상실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별도 요청이 없을 경우라도 수집된 회원정보를 즉시 삭제 및 파기하기로 합니다.

제 13조 (개인정보 관리)
  1. ① “회사”는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 관리를 위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아래와 같이 지정하였습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손상만,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 양영신
    (privacy@pizzahut.co.kr)
  2. ② 본 조 제 1항의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는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14조 (약관 위반 시 책임)

“회사”와 회원은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한 모든 책임을 각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5조 (“멤버십카드” 서비스 또는 “포인트” 서비스 중단)

“회사”가 “멤버십카드” 서비스 또는 “포인트” 서비스를 중단하고자 할 때는 제 3조 제 3항에 의거하여 회원에게 통보하며, 통지 게시물에 명시된 일자부터 회원은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지 못하며, 그 때까지 적립된 “포인트”는 서비스 종료일 이내에 사용하여야 합니다. 단, “가용 포인트”인 5,000점 미만의 “포인트”나 서비스 종료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서비스 종료일과 동시에 자동 소멸됩니다.

제 16조(분쟁조정 및 관할 법원)

본 약관에 따른 분쟁의 조정은 일반 상관례에 따라 회원과 “회사”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합의가 안될 경우에는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제1심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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