팹시콜라 쿠폰 받기

이용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

1.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한국 피자헛은 사용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으며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 내용을 여러분께 먼저 알려드리며, 수집된 정보는 법에 의한 요구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극비로 다루어질 것입니다.
한국피자헛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 여러분이 제공하는 정보가 정확하면 할수록 여러분에게는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및 한국피자헛이 제공하는 여러 가지 혜택을 받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1) 정확한 주문 상품 및 경품의 발송
    2. (2) 서비스 제공에 따르는 본인인증, 정확한 결제 및 환불 서비스
    3. (3) 중복가입의 확인,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 및 비 인가된 사용 방지
    4. (4) 불만처리 및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5. (5)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에의 활용 및 이벤트,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6. (6) 이용기록의 분석, 인구통계학적 분석, 접속빈도통계 등의 분석 및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2.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 필수항목 : 성명, 주소, 생년월일(회원), 성별(회원), 이메일 주소(아이디)(회원), 휴대전화 번호
  • -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등
  • - 유료 서비스 이용 시 항목 :
    1. 1) 신용/제휴카드 결제 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생년월일 등
    2. 2) 휴대전화 결제 시 : 이동전화번호, 통신사, 결제승인번호 등
3. 고객의 개인정보 수집 경로
  • -회사는 회원가입 및 비회원주문, 고객상담게시판 등 홈페이지 이용시 고객이 제출한 정보 또는 전화통화 녹취, 이메일 등을 통하여 수집 동의된 고객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 -회사는 SNS 이벤트 등 각종 온라인 이벤트 행사시 고객이 제출한 정보를 통하여 고객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 -회사는 고객이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를 통하여 추가적인 고객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①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 부정이용기록(부정가입, 징계기록 등의 비정상적 서비스 이용기록)
      보존 이유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2. ②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금융거래법
      보존 기간 : 5년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 - 웹사이트 방문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5.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기술적·관리적 대책 한국피자헛은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회원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한국피자헛은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① 회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2. ② 한국피자헛은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③ 한국피자헛은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4. ④ 해킹 등에 의해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각 서버마다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침입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6. 고객 개인정보의 파기 및 분리보관 절차와 방법
  • - 파기절차: 고객이 제공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위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 파기방법: 한국피자헛은 개인정보 소멸 시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고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 개인정보의 분리보관
    1. 1) 장기간(1년 이상) 서비스 미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2015년 8월 18일부로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저장, 관리합니다.
    2. 2) 미이용의 기간은 최종 로그인일자, 온라인/콜센터 주문이력, 멤버십 적립/사용 이력을 기반으로 산정합니다.
    3. 3) 장기간 서비스 미이용자에게는 개인정보 분리/저장시점 도래 1개월 이전에 이메일 등을 통해 관련 내용을 통지합니다.
    4. 4) 분리 저장된 미이용자 개인정보는 일정기간(2년)동안 보유하며, 해당기간 종료 후 파기됩니다.
    5. 5) 분리 저장된 미이용자의 개인정보는 파기시점 이전까지는 해당 이용자의 별도 요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다시 제공됩니다.
7.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또는 고객이 별도로 동의한 경우 외에는 개인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8. 개인 정보 취급 위탁에 대한 안내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엠싱크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주)엠싱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 운영 지원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주)이지오스 전화, 인터넷, 모바일주문 처리 및 , 멤버십 프로그램 운영 지원
(주)씨엔티테크 콜센터 주문 서비스, 고객상담 관리자 지원 및 매장주문 처리 지원
한국정보통신(주) 휴대폰, 신용카드, 제휴카드 및 기타 결제수단 제공 수집목적을 달성시 까지
(주)나스텍 휴대폰, 신용카드, e쿠폰, 제휴카드 및 기타 결제수단 제공 수집목적을 달성시 까지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브랜드 및 상품 홍보 및 마케팅 업무 지원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NICE 평가정보 본인인증서비스 및 아이핀 인증 수집목적을 달성시 까지
닐슨 코리아 자사 상품 및 서비스 개선 및 마케팅 활동을 위한 소비자 설문 조사 지원 (온라인 설문조사, 전화 설문조사, 소비자 좌담회 초청 등) 수집목적을 달성시 까지
Capillary Technologies International 회원 및 주문 데이터 분석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 바로고 회원 배달 서비스 운영 지원 회원 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단골플러스 고객 관리 차원에 따른 전화번호 수집 및 문자 발송 지원 회원 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까지
휴머스온 마케팅 및 고객 관리차원에 따른 문자, 알림톡 발송 지원 회원 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까지
9. 고객의 개인정보 관련 권리 및 그 행사 방법
  • -고객 및 고객의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고객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 (또는 ‘고객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고객탈퇴’를 클릭하여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또는 고객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고객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삭제된 개인정보는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10.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피자헛은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가입은 만14세 이상만 가능하도록 하여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11. 쿠키(Cookie)
  • -회사는 웹사이트에서 고객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인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고객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고객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 - 공고일자 : 2018년 2월 8일
  • - 시행일자 : 2018년 3월 9일
13. 개인정보보호 관련 불만이나 질의 사항 문의
  •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강명우
  • -개인정보관리담당자
    성명: 이동규
    이메일: privacy@pizzahut.co.kr
14. 신고나 상담 기관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주문 내역 닫기
로딩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