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인터넷 주문 상담전화

080-500-5588상담시간ㅣAM 10:30 ~ PM 10:30
전화상담 전 주문방법과 자주 묻는 질문을 먼저 확인해 보세요!

  • 주문안내온라인 주문은 몇시 부터 가능하나요?
    바로 배달 주문 : 매장이 오픈 하는 오전 11시 ~ 오후 10시 30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배달/포장 주문 : 매일 오전 7시 00분 ~ 오후 10시 30분까지 예약 접수가 가능합니다.
  • 주문안내배달은 결제금액 얼마 이상부터 되나요?
    모든 배달 주문 시 결제 금액이 최소 12,000원 이상 부터 가능합니다.
    이때 최소 결제 금액 12,000원은 모든 할인 적용 및 멤버십 포인트 차감 후 실제 결제 금액입니다.
  • 주문안내E쿠폰(카카오톡, 기프티콘) 주문방법을 알려주세요.
    1. E쿠폰주문하기 버튼을 클릭
    2. 팝업창에 지정된 12자리 모바일 쿠폰번호를 입력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상품이 조회됨
    3. 선택 버튼 -> 주문하기 버튼 클릭
    4. 배달 또는 포장매장 선택 -> 장바구니->결제완료.E Coupon 주문하기
  • 주문안내배달예약은 당일에만 되나요?
    네 , 온라인 배달 주문 예약은 당일에 한해 주문 가능합니다.
  • 주문안내온라인 주문을 변경 또는 취소 하고 싶어요.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신다면 고객님께서 직접 바로 매장에 전화해서 취소 가능한지 확인 후 고객센터(080-500-5588, 오전11시~오후10시 30분)로 취소 접수 해주세요.
    단, 제품 제조 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 주문안내한번에 주문 가능한 피자 수량은 몇 판인가요?
    총 4판까지 인터넷을 통해 주문 가능합니다. 5판 이상은 전화(080-805-5588) 또는 인터넷 단체주문을 통해 신청하고 할인 받으세요.인터넷 단체주문 할인 받기
  • 주문안내비회원 주문 시 주문이 가능한가요?
    네. 쉽고 빠른 주문을 위해 간단한 휴대폰 인증을 통한 비회원 주문을 이용하여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회원 가입 후 멤버십 회원을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멤버십 회원 혜택 보기
  • 주문안내비회원 주문 시 휴대폰 인증이 반드시 필요한가요?
    네 정확한 배달 및 포장을 위해 홈페이지 가입 시 본인인증을 실시합니다.
    비회원 주문 시에는 휴대폰 번호인증이 있어야 주문이 가능합니다.
  • 주문안내그 동안 주문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마이 페이지 > 주문내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주문내역 바로 가기
    단, 비회원 주문을 이용하셨을 경우 주문내역에서 확인되지 않으니 온라인 고객만족팀 080-500-558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안내피자헛 모바일 앱에서 오는 푸쉬 알림을 받고 싶지 않아요.
    푸시 알림의 경우 휴대폰 기종에 따라 다르며 핸드폰의 제품사 운영체계에 맞춰 알람 허용 및 차단이 되기에 아래와 같이 진행 후에도 되지 않는다면 휴대폰 사의 서비스 센터로 문의 해 주세요.

    안드로이드 기종
    [피자헛 앱] 실행 > 전체보기(또는 메뉴) 선택 > 맨 하단 [환경설정] 선택 > 푸시도착 알림 , 푸시도착 알림 팝업에 체크 해제

    IOS 기종
    휴대폰 [설정] > 알림 > 피자헛 > 알림 허용 OFF
  • 쿠폰안내내가 가지고 있는 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로그인하고 메뉴 - 마이페이지 - 쿠폰을 클릭하여 확인하면 됩니다.
  • 쿠폰안내쿠폰 적용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결제하기 페이지에서 4.할인적용의 쿠폰버튼을 클릭하여 제품에 적용 가능한 마이쿠폰을 선택하거나 하단의 쿠폰번호 입력란에 할인쿠폰번호를 입력하여 적용합니다.
  • 쿠폰안내쿠폰이 여러 장 있는데 한꺼번에 사용 가능하나요?
    기본적으로 1주문당 1개의 쿠폰만 사용 가능하며 할인이 적용된 행사메뉴 , 세트메뉴 등에는 중복 할인이 불가합니다.
    그러나 일부 중복 가능한 쿠폰일 경우 쿠폰 가이드에 따라 중복 적용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온라인 고객 만족팀 080-500-5588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쿠폰안내E쿠폰(기프티콘) 환불을 받고 싶어요.
    기프티콘 환불은 기프티콘 구입처에 문의하여 환불 진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안내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으며 어떻게 결제해야 하나요?
    인터넷 결제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와 같은 간편결제가 가능합니다.
    배달 시 현장 결제는 현금, 피자헛 상품권, 신세계 상품권으로 가능하며 현장에서 신용카드 결제는 일부 매장에 한해 주문 시 미리 요청하시면 가능합니다.
    단, 일부 매장에서는 휴대용단말기 결제가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결제안내주문을 완료 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수단의 변경은 배달 출발전일 경우 상담원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단, 주문완료 후 쿠폰 및 할인적용을 위해 결제수단 변경을 요청 하실 경우 주문내역에 따라 불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만족센터(080-500-5588, 오전10시 30분~오후10시 30분)로 문의해주세요.
  • 결제안내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어떻게 발급받나요?
    현금 영수증은 현금과 상품권으로 주문 시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필요시에는 결제 페이지의 현금영수증 체크하시고 현금영수증사이트에 등록된 카드번호 또는 휴대폰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의 경우 별도로 발행되지는 않습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명세서로 대체됩니다.
    회원으로 주문한 경우 영수증 출력하기, 비회원으로 주문한 경우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영수증 출력이 제공 됩니다.
  • 배달지역주위에 배달가능한 매장이 없다고 나와요
    최상의 상태로 배달해 드리기 위해 구역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배달시간이 오래 걸리는 지역일 때 배달불가라고 표시됩니다.
    인근 매장에서 포장 주문으로 이용해 주세요.
    가까운 매장 찾기
  • 배달지역매장에서 배달이 가능한 주소가 맞다고 하는데 주문 시 배달 가능한 주소가 아니라고 나와요
    현재 위치로 검색하기 버튼을 사용하시거나 도로명 주소 입력시 도로명과 함께 건물번호를 , 지번 주소 입력시 동명과 함께 번지 주소 또는 건물명을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예) - 도로명 + 건물번호(예:테헤란로 108길 22)
    - 동/읍/면/리 + 번지(예:대치동 1000)
    - 구/동명 + 건물명(아파트명)(예:대치동 서경빌딩, 강남구 서경빌딩)

    또는 온라인 고객 만족팀 [080-500-5588] 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배달지역주소는 정확하게 모르겠는데 건물명 만으로 배달이 안되나요?
    건물명만으로는 동일 건물이 있을 수 있어 배달 주소 검색시 도로명 주소의 경우 건물번호까지, 지번주소의 경우 번지수 및 아파트 동/호수까지 정확하게 입력해 주셔야 배달이 가능합니다.
    (예) - 도로명 + 건물번호(예:테헤란로 108길 22 10층)
    - 동/읍/면/리 + 번지(예:대치동 1000-2)
    - 구/동명 + 건물명(아파트명)(예:대치동 서경아파트 503호)
  • 배달지역배달 매장을 원하는 매장으로 선택할 수 없나요?
    네. 최상의 상태로 배달해 드리기 위해 구역이 책정되어 있으며 변경은 불가합니다. 따라서 특정 매장에서의 주문을 원하신다면 포장해서 이용해 주세요.
    가까운 매장 찾기

멤버십 주문상담 상담전화

080-500-5588상담시간ㅣ평일/주말 AM 10:30 ~ PM 22:30
전화상담 전 멤버십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자주 묻는 질문 및 홈페이지 멤버십 페이지를 먼저 확인해 보세요!

멤버십 내용 보기
  • 가입안내멤버십 회원은 어떻게 가입하나요?
    온라인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먼저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멤버십 회원] 가입을 절차에 따라 가입하면 됩니다.
    멤버십 회원가입 바로 가기
  • 가입안내멤버십 회원가입 후 카드는 어떻게 발급받고 확인하나요?
    멤버십 회원 가입 후 플라스틱카드는 제공되지 않으며 웹 또는 앱 의 번호만 자동 부여되어 향후 카드를 소지 하지 않아도 등록된 전화번호와 성함으로 포인트를 적립 받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번호는 로그인 후 [멤버십] 을 클릭하면 바로 확인됩니다.멤버십 정보 바로 가기
  • 카드등록플라스틱 카드가 온라인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데 어떻게 하나요?
    플라스틱 카드를 받고 등록하지 않았다면 고객만족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080-500-5588
  • 카드등록홈페이지에 있는 멤버십 카드번호와 소지한 플라스틱 카드번호가 달라요.
    온라인에서 멤버십 회원가입 시 회원번호가 자동 부여되므로 소지한 플라스틱 카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 플라스틱 카드번호가 등록되지 않았다면 고객만족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080-500-5588
  • 재발급 안내플라스틱 카드를 분실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플라스틱 카드는 더 이상 재발급 되지 않으며 온라인 또는 모바일 카드로만 재발급 가능하며 재발급은 고객상담실 080-500-5588 로 운영시간 이내에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재발급 안내분실한 플라스틱 카드번호를 모르면 재발급을 못 받나요?
    분실한 카드가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다면, 온라인 로그인만으로 멤버십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기존의 포인트도 통합관리 됩니다.
    그러나 등록하지 않은 카드인 경우 재발급이 불가하며 온라인에서 멤버십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 재발급 안내재발급을 받으면 기존의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재발급 받으신 번호로 유효한 포인트가 이관됩니다.
  • 포인트 안내포인트는 자동적립이 되나요?
    온라인, 모바일 주문 시 로그인하여 주문할 경우에만 자동적립이 가능하며 전화주문 또는 레스토랑 방문 주문 시 에는 적립 요청을 해주셔야 적립됩니다.
  • 포인트 안내포인트 적립율이 얼마인가요?
    포인트 적립율은 회원등급에 따라 다르며 일반, 레드팬은 2% , 골드팬은 4%, VIP 팬은 6%가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됩니다.
    (포인트 적립율은 멤버십 정책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멤버십 약관 확인
  • 포인트 안내포인트 유효기간이 있나요?
    포인트 적립일로부터 24개월이며, 적립 후 24개월 이내에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월 단위로 자동 소멸됩니다.
    단, 등록을 하지 않은 플라스틱 카드의 경우 적립 후 2개월 후 포인트가 자동소멸 됩니다.
  • 포인트 안내포인트 사용방법 및 사용한도는 얼마인가요?
    포인트는 홈페이지에 멤버십회원 가입 또는 플라스틱카드는 등록 후 2천 점 이상부터 사용가능하며 1일 5만 포인트, 1회 2천~3만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상담원 또는 매장 직원에게 주문 시 요청하거나 온라인, 모바일 주문 시 결제 단계에서 멤버십 포인트 차감으로 사용하면 됩니다.
  • 포인트 안내포인트 사용하고 남은 차액에 대하여 적립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포인트는 사용 또는 적립 중 한가지의 혜택만 가능합니다.
  • 포인트 안내주문할 때 포인트 적립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고객센터] → [1:1 문의] → [기타상담] 에 영수증에 기재된 이용 매장명, 이용 날짜, 티켓 번호, 결제 금액 을 알려주시면 적립해 드립니다.
    또는 영수증을 소지하여 고객 만족팀 080-500-5588 운영시간 이내에 문의해 주세요.
    (단, 한달 이내의 주문건 만 적립 가능)
  • 포인트 안내포인트를 다른 사람과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가족을 포함하여 다른 사람의 포인트는 합산되지 않습니다.
    또한 결제 시 여러 사람의 포인트를 합산하여 결제할 수 없습니다.
  • 포인트 안내회원가입 전 이용실적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멤버십 포인트는 멤버십 회원가입 이후 주문건 에 대해서만 적립 가능합니다.
  • 포인트 안내카드 번호를 모르는데 포인트 적립 과 사용을 할 수 있나요?
    등록한 휴대폰 번호 와 성함으로 적립 및 사용 가능하며 또는 휴대폰에서 홈페이지 로그인 하면 확인되는 카드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멤버십 카드 확인 바로 가기
  • 포인트 안내포인트 적립 및 사용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포인트 조회하기
  • 멤버십 혜택멤버십 등급이 어떻게 되나요?
    멤버십 등급은 가입 시 자동으로 [일반회원]이 되며 이후 분기별로 피자를 포함한 주문 건에 대해 멤버십 적립 및 사용한 내역을 기준으로 2회 구매 시 [레드팬], 3~4회 구매 시 [골드팬], 5회 이상 구매 시 [VIP팬]이 됩니다.
    (2016.6.1 현재 기준이며 멤버십 회원 기준은 은 멤버십 정책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혜택
  • 멤버십 혜택멤버십 승급은 언제 적용이 되나요?
    회원등급은 멤버십등급 기준에 따라 1월/4월/ 7월/ 10월 각각 전 분기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하신 횟수로 산정됩니다.
    (1분기: 1월~3월, 2분기: 4월~6월, 3분기: 7월~9월, 4분기: 10월~12월)
  • 멤버십 혜택멤버십 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멤버십 쿠폰은 지류로 발급되지 않으며 홈페이지 로그인하면 상단에 [쿠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탈퇴 안내멤버십에서 탈퇴를 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멤버십 회원의 탈퇴 (카드 해지)를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 회원 탈퇴를 하면 자동으로 멤버십 회원도 탈퇴(해지)가 되며 멤버십 포인트도 자동 소멸됩니다.
    그러나 홈페이지 회원탈퇴가 아닌 멤버십 카드 해지만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상담실 080-500-5588 번으로 운영시간 이내에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탈퇴신청하기

상품권 상담 상담전화

02-3468-0159상담시간 ㅣ AM 10:30 ~ PM 5:00
전화상담 전 상품권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자주 묻는 질문 및 홈페이지 피자헛 상품권 페이지를 먼저 확인 해 보세요!

피자헛 상품권 내용 보기
  • 구입 안내상품권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피자헛 상품권은 금액권 으로 1/3/5 만원권 지류 상품권이며 모바일 상품권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 구입 안내상품권 구입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하단에 [피자헛 상품권] 페이지에서 주문하면 우편 등기 발송 되며 주문 후 2~3일 정도 소요되며 우체국 사정상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상품권 구입하기

    또는 피자헛 본사로 방문하여 직접 구입가능 하며 방문 시 에는 미리 전화로 담당자에게 예약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02-3468 -0159 평일 오전 10시30분 ~오후5 시)
    *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 구입 안내상품권 대량 주문을 하고 싶습니다. 할인율은 얼마인가요?
    상품권은 100만원 이상 주문 시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합니다.
    100만원 ~499만원 금액의 2% 1만원 상품권으로 증정
    500만원 ~ 999만원 금액의 3% 1만원 상품권으로 증정
    1000만원 이상 금액의 5% 1만원 상품권으로 증정
    대량구매 혜택 자세히 보기
  • 구입 안내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용카드는 법인카드로만 결제 가능하며 현금은 온라인 입금만 가능합니다.
    법인카드 결제 방법은 주문서에 정보 입력 시 법인카드 정보를 기재 하면 본사 담당자가 별도로 승인 후 영수증을 상품권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드립니다.
    현금 결제는 신한은행 140-002-814925 / 예금주 : 한국피자헛(유) 계좌로 입금 확인 후 상품권이 발송됩니다.
  • 구입 안내상품권 구매 시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유가증권은 구매자에게 현금영수증 처리가 되지 않으며 상품권 사용자가 요청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으며 거래내역서가 필요하다면 주문 후 담당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02-3468 -0159 평일 오전 10시30분 ~오후5 시)
  • 구입 안내상품권을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어요.
    홈페이지 하단에 [피자헛 상품권] 페이지에서 선물 받을 분의 주소로 주문하면 우편 등기 발송 되며 주문 후 선물 받을 당사자분 께 2~3일 정도 소요되며 우체국 사정상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상품권 구입하기

    단, 주문 시 신용카드 영수증이 상품권 안에 동봉되어 발송되기에 신용카드 영수증을 별도로 받아야 할 경우 담당자에게 전화요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02-3468 -0159 평일 오전 10시30분 ~오후5 시)
  • 구입 안내상품권 구매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상품권 취소는 구매 후 한달 이내에 영수증을 지참하여 담당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02-3468 -0159 평일 오전 10시30분 ~오후5 시)
  • 이용 안내피자헛 상품권은 전국모든 매장에서 사용가능하나요?
    네 그렇습니다. 피자헛 전국 모든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이용 안내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 이며 지난 경우 사용할 수 있나요?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 부터 5년 이내 이며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본사 담당자에게 확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단, 발행일자가 기입되지 않은 상품권은 유효기간 상관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02-3468 -0159 평일 오전 10시30분 ~오후5 시)
  • 이용 안내훼손된 상품권은 사용할 수 있나요?
    당사가 발행한 상품권임을 확인 할 수 있고, 상품권 뒷면에 기재된 발행번호 11자리의 일렬번호가 식별 가능하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안내피자헛 상품권 잔액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금액권 표준 약관에 의거 피자헛 금액권은 현금으로 반환하지 않으나 60%이상 구매 시 잔액은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단, 1만원권은 80%이상 구매 시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 이용 안내상품권 고액권을 소액권으로 교환이 되나요?
    구입한 상품권은 교환되지 않습니다.
  • 이용 안내상품권 사용 시 주의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
    피자헛 상품권은 현금 융통 등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훼손되어 발행번호, 당사에서 발행한 상품권임을 확인 할 수 없는 경우 사용할 수 없으며 위,변조 또는 부정하게 발행 된 경우 또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권을 도난 및 분실한 경우 재 발행 되지 않으며,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체주문 상담전화

080-805-5588상담시간ㅣ평일 AM 10:30 ~ PM 7:30
1588-5588상담시간ㅣ주말, 공휴일 AM 10:30 ~ PM 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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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체주문 내용 보기
  • 주문안내피자헛 단체주문은 어디서 해야 하나요?
    인터넷 또는 전화로 주문가능 합니다.
    인터넷 단체주문 바로가기

    ※ 전화 단체주문 안내
    평일 오전 10:30~ 오후 7:30 080-805-5588
    주말/공휴일 오전 10:30~ 오후7:30 1588-5588
  • 주문안내단체 주문 시 할인율은 어떻게 되나요?
    단체 주문 시 20% 할인 또는 20% 금액 상당 피자헛 상품권이 증정됩니다.
  • 주문안내단체 주문 후 행사가 갑자기 취소되어 당일에 취소가 가능한가요?
    단체 주문은 선 예약 주문이기에 당일 주문 취소 및 결제 취소가 불가합니다.
  • 주문안내피자헛 단체주문 시 결제는 어떤 것이 가능하나요?
    현금, 법인카드, 개인신용카드 모두 결제 가능합니다.
  • 주문안내피자헛 단체주문은 피자헛 멤버십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나요?
    아니오, 단체주문은 20% 할인 혜택을 드리므로 멤버십 적립이 불가합니다.
  • 주문안내피자헛 단체주문은 같은 날, 같은 시간에 동시에 여러 곳으로 배달이 되나요?
    전국 330여 개 매장을 가지고 있기에 같은 날, 동시간에 여러 배달지로의 동시 배달이 가능합니다.
    단, 일부 배달 불가 지역이 있을 수 있으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 예약 후 협의가 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상담전화

080-500-5588상담시간ㅣ평일/주말 AM 10:30 ~ PM 2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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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팸 메시지에도 확인 되지 않는다면 080-500-558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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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입하고자 하는 e-mail 주소가 이미 과거에 가입한 기록이 있다면 동일한 e-mail 주소로 신규 가입은 불가하며 새로운 e-mail 주소로 가입하거나 또는 등록된 e-mail 정보로 로그인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단, 새로운 e-mail 주소로 가입 시 이전 정보와 통합은 불가합니다.
  • 로그인 안내로그인이 안됩니다.
    아이디를 e-mail 주소 전체로 입력해보세요. 비밀번호까지 정상적으로 입력 했음에도 안 된다면 080-500-5588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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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그인 안내휴면상태 라고 나와요.
    1년 동안 홈페이지를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고객정보 보호를 위해 휴면 계정으로 전환됩니다.
    휴면계정은 복원이 가능하며 080-500-5588 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정보수정안내등록된 제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E-mail , 생년월일, 이름 변경은 080-500-5588 으로 전화 주시기 바라며 이외의 정보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에서 직접 변경 가능 합니다.
  • 정보수정안내E-Mail(우편물), SMS 수신 거부를 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로그인후 상단에 [마이 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에서 직접 변경 가능 합니다.
  • 회원탈퇴안내회원 탈퇴 방법을 알려주세요.
    회원 탈퇴는 홈페이지 로그인후 상단에 [마이 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에서 하단에 [탈퇴] 를 클릭하여 진행하면 됩니다.

영수증 설문조사 상담 상담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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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상담 전 영수증 설문조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를 먼저 확인해 보세요! * 평일 운영시간 외에는 고객만족팀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만족팀 080-500-5588 / 오전 10:30 ~ 오후 10:30)

  • 설문조사 방법 안내영수증에 안내된 설문조사는 어디에서 하나요?
    영수증에 안내된 설문조사는 피자헛 홈페이지가 아닌 별도의 설문조사 사이트에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www.pizzahutsurvey.co.kr바로가기
  • 설문조사 방법 안내영수증에 안내된 설문조사를 참여 하려면 설문조사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아니요. 설문조사 사이트에서는 회원가입 절차가 없습니다.
    영수증에 기재되어 있는 [스마트코트번호] 로 바로 설문조사 참여가 가능합니다.
  • 설문조사 방법 안내영수증 설문조사는 꼭 PC로 해야 하나요?
    아니요. 모바일에서 사이트에 접속 후 설문조사 참여 가능합니다.
  • 설문조사 방법 안내설문조사를 하면 혜택이 뭐가 있나요?
    제품을 드신 뒤 설문조사를 참여하면 동일한 매장에서 한달 이내에 재 주문 시 베이크 파스타 2종류(리치치즈 파스타 또는 베이크 까르보나라)중 한 개의 파스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 인증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단, 익스프레스 매장의 경우 세트 메뉴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영수증 제약 사항 참조)
  • 설문조사 방법 안내설문조사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올바른 설문조사를 위해 반드시 제품을 다 드신 7일 이내에 설문조사 사이트에 접속하여 영수증에 있는 [스마트코드번호]를 입력하고 설문조사를 참여하면 됩니다.
    설문의 마지막 단계에서 발급된 인증번호를 영수증에 직접 기재하여 이후 쿠폰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 분실할 경우 쿠폰의 효력이 상실되며 재발급이 불가합니다.)
  • 설문조사 방법 안내영수증에 스마트 코드번호 (또는 설문조사 관련 안내)가 없어요.
    피자헛 고객만족 센터 080-500-5588 로 운영시간 이내에 전화를 주시거나 또는 홈페이지 고객센터 [1:1 문의]에 문의해 주시면 연락 드려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 설문조사 방법 안내설문조사 사이트에서 스마트코드번호를 넣어도 설문조사가 진행되지 않아요.
    영수증을 발급받고 7일이 경과된 경우 설문조사가 참여가 불가합니다.
    위의 경우가 아님에도 설문조사 참여가 되지 않는다면 피자헛 고객만족 센터 080-500-5588 로 운영시간 이내에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 설문조사 방법 안내설문조사 후 인증번호로 쿠폰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설문 조사 후 인증번호를 영수증에 기재하여 쿠폰으로 제시하면 됩니다.
    매장 방문, 전화 주문 시 에는 직원 또는 상담원에게 쿠폰 사용 여부를 미리 말씀해 주시고 온라인, 모바일 주문 시 에는 쿠폰으로 이용할 베이크 파스타(리치치즈 파스타 또는 베이크카르보나라 파스타중 택1)를 장바구니에 담고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쿠폰으로 처리됩니다.
    익스프레스 매장일 경우 쿠폰 제품이 세트메뉴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이후 결제 시 직원에게 또는 배달 시 배달원에게 영수증 쿠폰을 제출해주세요
  • 설문조사 방법 안내꼭 영수증 발급 매장에서만 쿠폰을 사용할 수 있나요?
    네 . 반드시 영수증을 발급 받은 매장에서만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 설문조사 방법 안내온라인, 모바일 주문 시 쿠폰번호를 입력해도 해당되는 제품이 없다고 나와요.
    온라인, 모바일 주문 시 장바구니에 쿠폰으로 이용할 파스타 제품이 담겨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즉, 베이크 파스타 2종류 (리치치즈 파스타 또는 베이크카르보나라 파스타)중 1개의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쿠폰번호(인증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이외에 쿠폰 제약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문의 사항은 080-500-5588 온라인 고객만족팀 으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설문조사 방법 안내설문조사 영수증 쿠폰의 제약 사항이 있나요?
    네 , 몇 가지 제약사항이 있으며 다음 아래와 같습니다.
    1. 1. 영수증에 인증번호를 기재하여 제출시 사용가능
      • * M 사이즈 이상 피자 구매 시 사용가능
      • * 결제금액 20,000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 * 1회 주문 시 쿠폰 1매 사용 가능
      • * 트리플 박스 적용 불가
      • * 일부 매장 특가 상품 구매 시 동시 사용 불가
    2. 2. 영수증에 기재된 매장에서만 유효기간 이내에 사용가능
      • * 위 사항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현재 기준일 2016. 06. 01 )
  • 설문조사 방법 안내영수증을 분실한 경우 설문조사 참여 또는 쿠폰 사용을 못하나요?
    네. 스마트코드번호 및 인증번호가 1회성으로 발급 되어 영수증을 분실할 경우 재발급이 불가하며 설문조사 참여 및 쿠폰 사용을 하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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