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 1.25L 무료쿠폰 받기
오늘의 피자
[보도자료] 한국피자헛,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 출시
  • 조회 149
  • 2019.01.31
[보도자료] 한국피자헛,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 출시

[보도자료]
갈릭에 빠진 스테이크 & 쉬림프를 한 판으로 즐기다! 
한국피자헛,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 출시

 프리미엄 안창살 스테이크와 탱글탱글한 통새우의 두 가지 토핑을 갈릭소스로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 정식 출시 전 이벤트에서 약 12만 7천 명이 사전 구매 예약을 하는 등 인기 



2019년 1월 18일 –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은 신제품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는 풍미 짙은 갈릭 소스와 잘 어우러지는 두 가지 토핑을 한 판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테이크 토핑은 마블링과 숙성이 뛰어나 살살 녹는 안창살을 사용해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새우 토핑은 통새우를 그대로 사용해 입안을 가득 채우는 탱글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피자헛은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의 정식 출시에 앞서 10일 자사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얼리버드와 소셜 커머스 티몬에서 11일부터 5일 간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했다. 약 12만 7천 명이 사전 예약을 하는 등 큰 관심을 끌었다. 사전예약 이벤트 신청자가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 라지 사이즈를 주문하면, 배달 주문 30%, 방문포장 주문 시 40% 할인에 더해 네이버 N포인트 3,000원과 무료 펩시 콜라까지 제공돼 총 41%~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상무는 “피자헛은 고객의 취향을 정확히 파악, 이를 신제품에 반영하기 위해 여러 단계의 소비자 검증 프로세스를 거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도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토핑 두 종류를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갈릭소스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만한 제품과 품질의 피자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최근 주문 내역 닫기
로딩이미지